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하나하루 로그북과 함께 한 2019년 상반기 윤**** DATE 2019-09-02 10:55:26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먼저 하나하루 로그북을 알게된 계기는 유튜브에서 장로님 설교를 들으며 알게되었습니다.

장로님과 하나하루 로그북 연구진 통해 이처럼 귀한 도구를 발명하게 하시고 그 수혜자가 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올려드리고자 후기를 작성합니다.

하나하루 로그북을 작성하기 전, 저의 삶에는 규모가 없었습니다.

매일 늦잠을 잤고, 그만큼 하루는 늦게 시작되었으며, 하나님과 동행한다는 느낌이 아닌 그저 시계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왔습니다.

2019년 6월 10일 하나하루 로그북 첫 장을 써가면서 2019년 9월 2일 오늘에 이르기까지, 단 하루도 빠짐없이 하나하루 로그북(항해일지)를 작성하며,

하루에 대한 기록들을 하게 되었고, 그 기록들이 하나님의 관점에서 나를 돌아보게 하는 귀한 기록이 되었습니다.

무계획적인 삶을 살던 제가 하나하루 로그북을 쓰면서 현재는 Index에 85개의 해야 할 일들, 아이디어 등을 작성하고 이행하는 사람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인간적으로는 도무지 바뀌지 않던, 하루 이틀 그저 의지로 바꿔보려 했지만 마치 관성이 나를 끌어당기듯 제자리로 돌아옴을 반복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장로님을 인터넷 설교를 통해 알게 해주시고, 로그북을 만드신 분들의 손길을 통해서 제 삶을 바꾸어 가셨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기록하다보니 벌써 항해일지 한 권을 다써갔고, 제 삶에 반드시 필요한 기록장이라 생각되어 이번 하반기에 하나를 더 구입하려고 들어온 김에 후기를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하반기부터 작성할 수 있는 version 2.가 출시된 것을 보고, 이 모든 것이 놀라운 하나님의 섭리임을 보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 피조물로 삼아주시고, 그 안에서 항해일지와 함께 새로운 하나님 자녀로서의 역사를 써내려가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찬송 올려드립니다.

나의 삶이 앞으로도 하나하루 로그북과 함께 하늘에서 이루어진 하나님의 나라와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일에 쓰임받는 삶이 되길 소망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